일상 (Daily Life)/임신 & 육아 (Pregnancy & Baby Care)

베스킨라빈스31] 선물용으로 좋은 버라이어티백 6가지 맛

Daisy데이지 2020. 4. 15. 21:5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데이지 입니다.
아이 낳기 전엔 종종 사먹던 베스킨 아이스크림을 한동안 못 먹었었는데 얼마 전 지인에게 선물 받은 기프트콘도 있고 투표소 근처에 베스킨라빈스가 있어서 오랜만에 사먹어봤어요.

남편이 가지고 있던 기프트콘은 버라이어티팩 이라는 거였는데 싱글 사이즈 컵에 6가지 맛을 자유롭게 골라 담아주는 아이스크림 선물 박스였어요. (가격은 1만 8천원대)

 

 

 

 

짜잔~~ 요로코럼 귀엽고 저희 아이의 시선을 강탈하는 포장 박스가 있고

 

 

 

 

그 안에 이렇게 싱글 사이즈 컵이 6가지 들어있답니다. 컵들을 모아놓으니 왜 이렇게 귀여워 보일까요 ㅋㅋ
제가 고른 맛을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말씀 드리자면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녹차, 요거트, 쫀떡궁합, 아이스바나나킥이에요.
쫀떡궁합이랑 아이스바나나킥 외에 나머지는 예전에도 먹어봤었는데 다시 먹어보고 싶어서 골랐고 나머지 2개는 처음 먹어보는 거였어요. 사실 저의 최애인 피스타치오 아몬드도 필수 선택 목록에 있었고 처음 먹어보는 2가지 중 하나를 남편에게 골라서 사달라했는데 ..... 흑흑

 

1. 아이스 바나나킥

 

 

최근 새로 나온 맛이라고 하는데 위에 사진처럼 바닐라 아이스크림 사이에 바나나킥 조각들이 들어가 있어요. 맛은 정말 바나나킥 맛이랑 똑같아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단, 많이 먹으면 너무 달아요 (참고로 전 단 걸 엄청 선호하는 편은 아님).

 

 

2.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자체는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특별히 싫어할 사람은 없을 거 같은 맛이에요. 전 아이스크림 자체는 괜찮았는데 저 위에 딸기 시럽이 인위적인 맛이 나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안에 톡톡 터지는 알갱이가 좋아서 골랐어요. 어렸을 때 톡톡 터지는 가루를 발모양 사탕에 찍어먹는 것도 있었고 슈팅 스타에 들어간 것처럼 톡톡 터지는 알갱이 과자도 즐겨 먹었었는데 슈팅 스타를 먹으니 그때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3. 엄마는 외계인

 

 

전형적인 초코 아이스크림 맛이고 그 안에 동그란 초코 알이 들어가 있어요. 초코 알은 손톱만한 크기랄까요?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저한텐 좀 달긴하지만 그래도 시중에 나온 당뇨 걸릴 거 같은 그런 맛은 아니라서 먹을만 해요 (단 거 안 좋아한다면서 아이스크림을 6종 세트를 먹는 나 ㅋㅋㅋㅋ). 그냥 무난하게 남녀노소 즐길 수 있을만한 맛이에요.

 

 

 4. 쫀떡 궁합

 

 

이번에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인절미 맛(미숫가루 맛)이에요. 이름에 걸맞게 안에는 인절미(찹쌀떡) 조각이 들어가 있어서 쫀득해요. 할매 입맛인 저한텐 잘 맞았지만 초딩 입맛인 분들에겐 별로일 거 같아요.

 

 

저기 가운데 물 묻은 거 같이 보이는 부분이 찹쌀떡이에요.

 

 

쭈욱 쭈욱 늘어난다~~ 피자 아닌 인절미 광고

5. 녹차/그린티

 

녹차라떼에 설탕 탄 맛인데(맑은 녹차보단 말차에 아이스크림 섞은 맛)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먹은 6종 중에 녹차맛이 제일 좋았어요. 약간 쌉싸름한 맛이 단맛을 중화시켜 주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이것도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아요.

 

 

6. 요거트

아이스크림 외 아무 토핑이 없지만 그래서인지 더 예뻐 보이는 느낌이랄까요? 흰눈이 뽀얗게 쌓인 거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맛은 시중에 파는 요플레보단 그릭 요거트,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파시는 요구르트 맛이에요. 단 맛보다 신 맛이 강하긴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요거트 맛이 녹차맛 다음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단 걸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이상 내 돈 주고 사먹은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6종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